행사

[AAD 워크숍] MEET OUR MATES! 주슬아 작가 <내가 그린 그림 3D 프린트하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트보다
댓글 0건 조회 99회 작성일 23-11-22 12:37

본문

안녕하세요! 

모든 예술 모임이 열리는 곳, AAD(Arts Acts Days)입니다????
AAD WORKSHOP은 모임 메이트와 모임 구성원들이 유연하게 만나 역량 강화하며 고민을 나누고 서로 영감이 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모임 메이트는 허구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사물의 층위를 다양한 매체로 펼쳐나가는 작업을 선보이는 주슬아 작가입니다. 주슬아 작가와 함께 하는 AAD WORKSHOP <내가 그린 그림 3D 프린트하기>를 소개합니다.

다가오는 12월 주슬아 작가와 함께 AAD WORKSHOP에서 뜻깊은 시간으로 마무리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3D를 활용하여 창작 세계를 표현하고 싶으신가요?
<내가 그린 그림 3D프린트하기>는 내가 그린 그림과 나의 소중한 물건을 3D로 옮기고 3D 프린트까지 해 볼 수 있는 창작자를 위한 입문 과정입니다.

4회차에 걸친 과정을 통해, 구성원 각자의 그림과 사물을 컴퓨터 화면으로 옮겨보고 이를 3D프린트를 활용해 복제합니다. 해당 워크샵을 통해 필요한 물건을 만들어보거나 작업 세계를 확장해 볼 수 있습니다.
하위문화인 만화 혹은 애니메이션이 지니는 특성과 현실을 기반으로 한 허구적 세계관에 주목하는 주슬아 작가와 함께 예술 창작을 위해 3D 작업이 필요한 창작자를위한 워크숍을 진행합니다!


???? 모임 정보
✔️ 모임 회차 : 총 4회
✔️ 모임 일정 : 12월 첫째 주 ~12월 넷째 주 매주 일요일 11:00~13:00
12월 3일(일), 12월 10일(일), 12월 17일(일), 12월 24일(일)
✔️ 모임 장소 : 오프라인
✔️ 모임 인원 : 5명~10명
✔️ 모임 안내 및 소통 방식 : 이메일, 오픈카톡
✔️ 준비물 : 개인 노트북
※ 개인 노트북 최소사양 : cpu 32비트 듀얼코어 2GHz CPU (sse2지원), 2GB RAM, OpenGL2.1 호환 카드 (512MB 비디오 램) WIindow8.1 이상
※ 다운로드 프로그램은 워크숍 1회차 진행 시 참여자 분들께 다운받는 사이트 링크를 전달드리면서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 매 회차별 과제가 진행됩니다.????
 
주슬아 작가의 <내가 그린 그림 3D 프린트하기>가 궁금하다면,
이미지와 링크를 통해 자세한 정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